구구단 숙소 공개, 다이어트 메뉴 공유

구구단은 jtbc 예능프로그램'옛집 새집 줄꼐'에 출연해 숙소를 공개하고, 다이어트 메뉴 공유에 나섰다...등이 있다.신 9인조 걸그룹 구구단이 한을 내보낸다
【 보도 】 구구단은 jtbc 예능프로그램'옛집 새집 내편'에 출연해 숙소를 공개하고, 다이어트 메뉴 공유에 나섰다...등이 있다.
신 9인조 걸그룹 구구단은 하나와'프로듀스 101'출신 세정, 나영을 대표로 내세운 jtbc 예능프로그램'옛집은 너에게 새집은 내게'에 세 멤버의 숙소를 공개했다.숙소 인테리어 역시 걸그룹 느낌이 나도록 변신을 꾀했다.
김구라 전현무 (전현무) 역시 구구단 숙소를 지켜본 뒤 구구단 멤버 중 누가 가장 지저분하냐고 물었다.세정이는 성격이 호탕하고 디테일에 연연하지 않아 깔끔하지 않은 편이다. 도시락, 화장품 등 온갖 소품을 침대 위에 잘 둔다"고 멤버들은 입을 모았다.이를 들은 세정은 내가 그렇게 정리할 줄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부인했다.
이외에도 구구단 숙소에는 야채 · 과일로 가득한 다이어트 냉장고가 화제가 되고 있다. 멤버들은"다이어트 메뉴는 하루 두 끼이며 오후 5시 이후에는 절대 먹지 않는다. 하지만 저녁에 연습 때문에 배가 고프면 고구마와 견과류를 조금씩 먹는다"고 말했다.
달라진 구구단 숙소와 대화 내용은 오늘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옛집, 새집, 내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